교육·상품신청

Success of Professional Coaches

교육과정

신청구분 선택

교육일정 선택

선택 일정

일정보기

  • 정상가

    2,200,000

  • 신청구분

  • 선택사항

  • 할인옵션

  • ※ 교육 시작일로부터 10일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일정 변경 가능
총 금액

과정정보

 

    • 고유함 워크숍 FFUM을 직접 교육할 수 있는 기회
    • CiT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외부에서 FFUM 과정을 직접 운영 및 수입 창출
    • FFUM 지침이 수록된 FT 매뉴얼 제공
    • 전문 코치로서의 역량 강화
    • 전문 코치로부터의 강의 시연에 대한 피드백 수렴으로 전문성 강화

    • KPC(KCA)이상의 자격을 소지한 코치
    • FFUM을 수료한 코치

    위 두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함


  • 내용 숙지를 위한 2일 워크숍 (8시간/일) + 강의 실습을 위한 2일 워크숍 (8시간/일)
    • 사전 과제
    • FFUM 내용 리뷰 (2일, 16H)
    • 온라인 필기시험
    • FFUM 강의 시연 (2일, 16H)
    • FFUM 컨텐츠 무료 사용권리 (일반인 대상 강의 가능)
    • FFUMy PPT & 매뉴얼(강의 매뉴얼) 제공
    • FFUM 굿즈 20~30% 할인

  • 2,750,000원 (포함 내역 : VAT / 4일 교육비)
     
    • 5월 5/23(금), 5/24(토), 5/30(금), 5/31(토) 9:00 - 18:00 
    • 11월 11/10(월), 11/11(화), 11/17(월), 11/24(월) 9:00 - 18:00

운영 및 환불규정

수강 가능 인원

정원: 3인 이상, 최대 8명

환불 안내
(1) 오프라인 / 온라인 환불 규정
  1. 오프라인 마감 : 보강, 재참가 없습니다. 최대 인원(8명) 기준으로 마감합니다.


  2. 취소/환불, 연기 규정

    1. 취소/환불 및 연기 규정

      • 연기는 불가하며 취소 후 다음 기수로 재신청 해야 합니다.

      • 취소, 환불 신청 및 적용 기준은 영업일(월~금) 18시까지에 한합니다. 이후 신청의 경우, ‘+1일’ 적용됩니다.
        예) 수요일 개강반의 D-4: 전 주 목요일 (주말 제외)

      • 보강, 재참가가 불가능한 교육 상품입니다.

      • 서류 미 통과, 폐강으로 인한 과정 취소, 프리세션 후 과정 취소 시, 전액 환불

      • 교육 시작일 2일 전: 정가 기준(참관심사비 제외) 10% 위약금 공제 후 환불

      • 교육 시작일 1일 전 & 당일 취소 시: 정가 기준(참관심사비 제외) 20% 위약금 공제 후 환불

      • 교육 시작 후 취소 시: 20% 위약금과 진행된 과정 비용만큼 공제 후 환불 / 각각의 과정 비용은 CiT규정에 의합니다.

        무통장입금 고객은 위약금 공제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 고객은 위약금 결제 후 카드 취소 처리됩니다.

(2) 아플 경우에 대한 처리 규정
  1. 교육 첫 날, 아파서 참석이 불가한 경우에는 다음 기수로 연기를 연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환불 불가)
    단 이 경우, 반드시 연락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진단서를 제출해야 하며, 진단서 수령 후 처리됩니다.

  2. 진단서 미 제출시, 위약금과 기 진행된 과정에 해당하는 비용 공제 후 환불됩니다. (운영 및 환불규정 참조)

(3) 참가비(교육비)에 대한 규정
  1. 교육비는 당사가 책정한 비용입니다.

  2. 이 과정은 할인정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4) 교육 참석 규정
  1. 이 과정은 전일 반드시 참석을 해야 합니다.

  2. 교육일에는 정시에 참석하도록 합니다. 불가피하게 지각이 예상되는 경우, 담당 매니저에게 반드시 사전에 연락해야 합니다.

  3. 교육 시작 이후에는 환불, 연기 불가합니다.

(5) 불만사항 처리 규정
  • 당사는 모든 교육 참가자의 공정하고 공평한 참여를 준수합니다.

  • 교육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참가자는 교육 종료 후 3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불만 사항을 서면이나 이메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 고객 불만사항은 당사 규정, 최종 책임자와의 협의, 결정에 준해 처리됩니다.

  • 참가자가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느끼지 못할 경우, 검토를 위해 당사에 서면으로 항소를 요청해야 합니다.
    이 호소에는 참가자가 해결 시도에 만족하지 못하는 불만과 이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항소는 대표까지 검토를 원칙으로 하며, 접수 후 7일 이내에 서면 답변을 참가자에게 제공합니다. 모든 항소 결정은 최종적입니다.

보강 및 재참가 규정
  1. 이 과정은 보강과 재참가가 불가합니다. 

POINT 및 교육 경품 규정
(1) 포인트 사용 범위
  1. 사용 가능: 3Cs 과정, CiT 세미나 및 기타 교육 과정 (단 팀코칭 및 PCC 준비반은 결제액의 50%, MCC 준비반/FFUMy 과정은 결제액의 30%), CiT스토어 상품

  2. 사용 불가: KAC 준비반, KPC 준비반, 코치더코치, 멘토코칭, Basic FT 양성과정(2) 포인트 지급 기준 및 유효기간

(2) 포인트 지급 기준 및 유효기간
  • 공개과정 후기 작성: 포토 후기 2만 포인트, 텍스트 후기 1만 포인트(유효기간: 1년)
  • 공개과정 추천인: 2만 포인트(유효기간: 1년)
  • 행사 추천인: 1만 포인트(유효기간: 6개월)
  • 복면코치왕: 유효기간 2년
  • 교육 연기에 따른 예치된 포인트: 유효기간 2년

포인트 유효기간 적용은 결제일이 아니라 과정이 시작하는 날(1일차 일정)을 기준으로 합니다. 연기도 포인트 유효기간 내에서 가능합니다. 포인트 유효기간 이후에 있는 과정으로 연기 시 만료된 포인트만큼 추가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CiT스토어 상품 구입 시는 결제일이지만 CiT스토어 상품 역시 취소나 환불 시 유효기간이 지났을 경우 포인트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3) 교육 경품
  • 교육 상품 경품은 양도 가능하나 포인트로 전환 불가

전환 및 부여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원되지 않습니다.

추천인 포인트 지급: 기재해 주신 ‘추천인 이름’ 기준으로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