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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ccess of Professional Coach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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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보기

※ 교육 시작일로부터 10일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일정 변경 가능
  • 정상가

    330,000

  • 신청구분

  • 선택사항

  • 할인옵션

총 금액

과정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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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PC 코치 인증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시는 분

· 국제 코치 자격에 관심 있는 분

· 전문코치의 비전을 갖고 있는 분

· 코칭이론을 좀 더 심도 있게 학습하고 싶은 분

· 코칭에 핵심역량을 녹이고 싶은 분

· 코칭에 being을 불어넣고 싶은 분 

· 핵심역량과 함께 코치로서 전문성을 키우고 싶은 분 





  

· 2020년 이전의 11가지 핵심역량과 현재 8가지 핵심역량에 대한 비교 분석

· ICF가 지향하는 코칭을 제대로 이해 

· 영어의 특성, 코칭의 특성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있는 CiT 전문 코치가 해석한 핵심역량모델





· Intro 

· ICF Core Competency Model(변화와 강화)

· 1역량 Demonstrates Ethical Practice

· 2역량 Embodies a Coaching Mindset

· 3역량 Establishes and Maintains Agreement

· 4역량 Cultivates Trust and Safety

· 5역량 Maintains Presence

· 6역량 Listens Actively

· 7역량 Evokes Awareness

· 8역량 Facillitates Client Growth


교육내용

1일차

들어가기

라포형성

전체개요

1역량

용어해석

윤리이슈

사례분석

2역량

용어해석

공감실습

1일차 Q&A 성찰



교육내용

2일차

리뷰

2역량

실습:코칭

3역량

그룹토의

용어해석

고객대화실습

코칭실습

4역량

용어해석

그룹토의

응용문제

리뷰

5역량

용어해석

사전학습

그룹논의

6역량

용어해석

경청게임

코칭실습

2일차 Q&A 성찰


교육내용

3일차

리뷰

7역량

용어해석

사례분석

직관실습

종합코칭

8역량

용어해석

그룹실습

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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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16시간  (8시간 x 2일, 총 2일) 

· 온라인은 Zoom으로, 오프라인은 (주)CiT코칭연구소 강의장에서 진행됩니다.

※중간중간 쉬는 시간이 있습니다.(오프라인 교육일에는 점심시간 포함)



<2023년 >


1월

<1일차> 1/04 수 9:00 ~ 18:00 *오프라인 (8H)

<2일차> 1/11 수 9:00 ~ 18:00 *오프라인 (8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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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 02-567-7133

* 메일: class@cit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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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및 환불규정

수강 가능 인원
  • 최소 8명 ~ 최대 22명
환불 안내
(1) 오프라인 / 온라인 환불 규정
  1. 오프라인 마감 : 보강, 재참가 포함 최대 인원(20명) 기준으로 마감합니다.

    온라인 마감 : 보강, 재참가 포함 최대 인원(20~22명) 기준으로 마감합니다.

  2. 취소/환불, 연기 규정

    1. 취소/환불규정

      • 교육 시작일 4일 전 취소 또는 폐강으로 인한 과정 취소 시, 전액 환불

      • 교육 시작일 1~3일 전 : 취소 시, 정가 기준 10% 위약금 공제 후 환불

      • 교육 당일 및 교육 시작 후에는 취소, 환불 불가

        무통장입금 고객은, 위약금 공제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 고객은 위약금 결제 후 카드 취소 처리됩니다.

        온라인 교육 참가자의 경우, 교재 반송 후 환불, 취소 처리됩니다. (반송 택배비는 본인 부담)

    2. 연기 규정

      • 교육 시작일 4일 전까지 연기 요청 시 : 위약금 없이 전액 포인트 예치(2년 후 자동 소멸)

        바로 다음 기수로 연기 희망 시, 포인트 예치 없이 바로 연기 처리됩니다.

      • 교육 시작일 1~3일 전 연기 시 : 정가 기준 10% 위약금 공제 후 포인트 예치 (2년 후 자동 소멸)

      • 교육 당일 연기 시 : 정가 기준 20% 공제 후 포인트로 예치 (2년 후 자동 소멸)

        연기 후 교육 참여 희망 시, 고객님께서 직접 신청, 결제까지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공제액 만큼의 추가 결제가 필요하므로, 신청 전,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교육 시작 후에는 연기 불가

      • 연기 후 6개월 이내에 반드시 입과 하셔야 합니다.

  3. 통합결제(3개 과정 이상 동시 결제) 환불 규정

    • 1~2개 과정 수강 후 : 참가한 과정은 정가로 제한 후 환불됩니다.

    • 3개 과정(이상) 수강 후 : 남은 과정은 할인가로 적용하여 환불됩니다.

      무통장입금 고객은, 공제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 고객은 공제금액 결제 후, 카드 취소 처리됩니다.

(2) 환불방법 및 소요 기간
  1. 환불받을 시에는 환불받을 은행,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됩니다.
  2. 현장 카드 결제 환불의 경우 방문해 주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3. 환불 소요 기간은 공휴일 제외 7일 정도입니다.
(3) 아플 경우에 대한 처리 규정
  1. 교육 첫 날, 아파서 참석이 불가한 경우에는 연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환불 불가)
    단 이 경우, 반드시 연락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진단서를 제출해야 하며, 진단서 수령 후 연기 처리됩니다.

  2. 진단서 미 제출시, 위약금과 기 진행된 과정에 해당하는 비용 공제 후 포인트로 예치됩니다. (운영 및 환불규정 참조)

  3. 교육 2, 3일차에는 불참, 조퇴, 가능하며, 다른 기수로 해당 일차 보강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4. 보강은 6개월 이내 해야 하며, 보강 완료 후 수료증 발급됩니다 . (홈페이지의 과정별 운영 및 환불규정 참조)

(4) 참가비(교육비)에 대한 규정
  1. 각 과정별 참가비는 당사가 책정한 비용입니다.

  2. 당사는 많은 분들의 교육 참여를 위해 전 과정 5~10% 할인정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할인 혜택 적용은 혜택 적용일(교육 시작 7일 전)까지 결제 완료에 한합니다.

  4. 혜택 적용일 이후 미결제인 경우, 정가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교육 시작 6일전부터 정가 결제)

  5. 담당 매니저는 미결제 신청 고객에게 최소 교육 시작일 10일 전에 결제 안내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6. 각 교육은 정원(최대 20~22명, 과정 별 상이) 운영됩니다. 미리 신청만 할 경우, 교육 의지를 가진 다른 분의 참여를 제한할 수 있고, 운영상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교육 참가자에게도 신청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인지하도록 하기 위한 규정입니다

  7. 혜택 적용일(교육 시작 7일 전)까지 결제 불가하다면, 신청 취소 후 다시 신청해 주세요.

  8.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결제일자를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5) 교육 참석 규정
  1. 교육 1일차는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2. 교육일에는 정시에 참석하도록 합니다. 불가피하게 지각이 예상되는 경우, 담당 매니저에게 반드시 사전에 연락해야 합니다.

  3. 교육 불참, 교육 중 조퇴의 경우 역시, 필히 사전에 담당 매니저 얘기해야 합니다.

  4. 전체 교육 중 2시간 이상 불참 시 수료 불가하며, 다른 기수 보강 후 수료 가능합니다.
    과정별 운영규칙을 정독하여 주십시오. (과정별 ‘운영 및 환불규정‘)

  5. 오프라인 교육 중에는 마스크 착용, 휴대폰 진동상태로 세팅 등을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 교육 중에는 비디오 On, 독립된 공감에서 단독 참석, 운전 중, 조수석, 이동 중 참석금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6. 실습, 소통이 많은 교육입니다. 적극적인 참여와 FT의 지시를 준수해 주십시오.

  7. 교육 시작 이후에는 환불, 연기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내 과정별 ‘운영 및 환불 규정’ 참조)

(6) 불만사항 처리 규정
  • 당사는 모든 교육 참가자의 공정하고 공평한 참여를 준수합니다.

  • 교육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참가자는 교육 종료 후 (3) 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불만 사항을 서면이나 이메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담당 매니저는 불만 사항을 수신한 후 (5) 일 이내에 결과, 처리 상황을 회신하도록 합니다.

  • 고객 불만사항은 당사 규정, 최종 책임자(본부장)와의 협의, 결정에 준해 처리됩니다.

  • 참가자가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느끼지 못할 경우, 검토를 위해 (조직/사람)에게 서면으로 항소를 요청해야 합니다.
    이 호소에는 참가자가 해결 시도에 만족하지 못하는 불만과 이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항소는 대표까지 검토를 원칙으로 하며, 접수 후 7일 이내에 서면 답변을 참가자에게 제공합니다. 모든 항소 결정은 최종적입니다.

보강 및 재참가 규정
  1. 전체 수업 시간 중 2시간 불참 시 수료 불가합니다. 불참 일자 보강 완료 후 수료 가능합니다.

  2. 보강 신청은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해 주셔야 합니다.

  3. 보강은 과정 종료 후 6개월 이내 무료입니다.

  4. 6개월 이후에는 ‘재참가’로 수강해야 하며, 비용이 발생합니다.

    • 8시간 : 44,000원 / 4시간 : 22,000원
통합 결제자(3개 과정 이상 동시결제) 및 CiTCPC 통합 결제자 유효기간
  • 3Cs 3개 이상 과정 및 CiTCPC 통합 결제자는 2년 내 3Cs 과정 수강을 완료해야 합니다.
POINT 규정
(1) 포인트 사용 범위
  1. 포인트 사용 가능: 3Cs 과정, CiT 세미나 및 기타 상품 결제
  2. 포인트 사용 불가 : 자격인증과정(KAC, KPC), 팔로우업(코치더코치, 멘토코칭) , CiTCPC 과정
(2) 추천인 포인트 제도
  • “코칭샤워링” 추천하여, 신청한 경우, 추천인에게 신청자 1인당 1만 포인트 지급
  • 이외, CiT 행사 운영 방침에 따라 지급
(3) 후기 포인트 제도
  • 3Cs 과정 수강 후 후기 작성 고객에게 1만 포인트 지급
(4) 포인트 유효기간 및 사용
  1.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730일)입니다. (2년 후 자동 소멸)
    * CiT 경품, 개인 결제액, 연기에 따른 전환 포인트 모두 포함
  2. 전환된 포인트, 부여받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원되지 않습니다.
(5) 교육 경품
  • 교육 상품을 경품으로 받았을 때, 이미 들은 경우에는 ‘양도 가능’ 하며 포인트로는 전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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