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상품신청

Success of Professional Coaches

전문코치 자격 준비

통합결제

  • 정상가

    0

  • 신청구분

  • 선택사항

  • ※ 교육 시작일로부터 10일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일정 변경 가능

    2년 안에 전 과정 입과/이수 완료해야 합니다.

    2년 경과 후 입과 시 과정별 할인받은 금액을 추가 결제하셔야 합니다.

        (공개과정 5%, CiTCPC 5% or 10%)

총 금액

과정정보

운영 및 환불규정

과정별 수강 가능 인원
  1. 3Cs Ⅰ Basic

    • 온라인 : 최소 8명 ~ 최대 22명
    • 오프라인 : 최소 8명 ~ 최대 20명

    보강, 재참가 신청자에 따라 일자별 최대 인원이 초과될 수 있습니다.

  2. 3Cs Ⅱ, Ⅲ

    • 온/오프라인 : 최소 6명 ~ 최대 20명
  3. KAC 인증코치준비반 : 최소 3명 ~ 최대 5명 (1그룹당)

환불 안내
(1) 통합결제 환불 규정
  1. 1~2개 과정 수강 후: 참가한 과정은 정가로 제하고 환불됩니다.

  2. 3개 과정(이상) 수강 후: 남은 과정은 할인가로 적용해 환불됩니다.

    무통장입금 고객은, 위약금 공제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 고객은 위약금 결제 후 카드 취소 처리됩니다.

  3. 통합결제 환불은 결제일 기준 6개월 안에 요청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2) 환불 방법 및 소요 기간
  1. 환불받을 경우, 환불받을 은행 및 계좌번호를 남겨주세요. 확인 후 환불 처리됩니다.

  2. 현장 카드결제 환불의 경우, 방문해 주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3. 환불 소요 기간은 공휴일을 제외한 약 7일 정도 소요됩니다.

(3) 공개 과정별 연기 규정
  1. 연기 신청 및 적용 기준은 영업일(월~금) 18시까지에 한합니다. 이후 신청의 경우, ‘+1일’ 적용됩니다.
    예) 수요일 개강반의 D-4: 전 주 목요일 (주말 제외)

  2. 교육 시작일 4일 전: 위약금 없이 전액 포인트 예치(2년 후 자동 소멸)

    바로 다음 기수로 연기 희망 시, 포인트 예치없이 처리 가능

  3. 교육 시작일 1~3일 전: 정가 기준 10% 위약금 공제 후, 포인트 예치(2년 후 자동 소멸)

  4. 교육 당일: 정가 기준 20% 공제 후, 포인트 예치(2년 후 자동 소멸)

    연기 후 교육 참여 희망 시, 고객님께서 직접 신청 및 결제까지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공제액 만큼의 추가 결제가 필요하므로, 신청 전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5. 교육 시작 후, 연기 불가

  6. 연기 후 6개월 이내에 반드시 입과하셔야 합니다.

(4) 아플 경우에 대한 처리 규정
  1. 교육 첫 날, 아파서 참석이 불가한 경우에는 연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환불 불가)
    단 이 경우, 반드시 연락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진단서를 제출해야 하며, 진단서 수령 후 연기 처리됩니다.

  2. 진단서 미 제출시, 위약금과 기 진행된 과정에 해당하는 비용 공제 후 포인트로 예치됩니다. (운영 및 환불규정 참조)

  3. 교육 2, 3일차에는 불참, 조퇴, 가능하며, 다른 기수로 해당 일차 보강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4. 보강은 6개월 이내 해야 하며, 보강 완료 후 수료증 발급됩니다 . (홈페이지의 과정별 운영 및 환불규정 참조)

(5) 참가비(교육비)에 대한 규정
  1. 각 과정별 참가비는 당사가 책정한 비용입니다.

  2. 당사는 많은 분들의 교육 참여를 위해 전 과정 5~10% 할인정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할인 혜택 적용은 혜택 적용일(교육 시작 7일 전)까지 결제 완료에 한합니다.

  4. 혜택 적용일 이후 미결제인 경우, 정가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교육 시작 6일전부터 정가 결제)

  5. 담당 매니저는 미결제 신청 고객에게 최소 교육 시작일 10일 전에 결제 안내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6. 각 교육은 정원(최대 20~22명, 과정 별 상이) 운영됩니다. 미리 신청만 할 경우, 교육 의지를 가진 다른 분의 참여를 제한할 수 있고, 운영상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교육 참가자에게도 신청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인지하도록 하기 위한 규정입니다

  7. 혜택 적용일(교육 시작 7일 전)까지 결제 불가하다면, 신청 취소 후 다시 신청해 주세요.

  8.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결제일자를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6) 교육 참석 규정
  1. 교육 1일차는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2. 교육일에는 정시에 참석하도록 합니다. 불가피하게 지각이 예상되는 경우, 담당 매니저에게 반드시 사전에 연락해야 합니다.

  3. 교육 불참, 교육 중 조퇴의 경우 역시, 필히 사전에 담당 매니저 얘기해야 합니다.

  4. 전체 교육 중 2시간 이상 불참 시 수료 불가하며, 다른 기수 보강 후 수료 가능합니다.
    과정별 운영규칙을 정독하여 주십시오. (과정별 ‘운영 및 환불규정‘)

  5. 오프라인 교육 중에는 마스크 착용, 휴대폰 진동상태로 세팅 등을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 교육 중에는 비디오 On, 독립된 공감에서 단독 참석, 운전 중, 조수석, 이동 중 참석금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6. 실습, 소통이 많은 교육입니다. 적극적인 참여와 FT의 지시를 준수해 주십시오.

  7. 교육 시작 이후에는 환불, 연기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내 과정별 ‘운영 및 환불 규정’ 참조)

(7) 불만사항 처리 규정
  • 당사는 모든 교육 참가자의 공정하고 공평한 참여를 준수합니다.

  • 교육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참가자는 교육 종료 후 (3) 일 이내에 담당 매니저에게 불만 사항을 서면이나 이메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담당 매니저는 불만 사항을 수신한 후 (5) 일 이내에 결과, 처리 상황을 회신하도록 합니다.

  • 고객 불만사항은 당사 규정, 최종 책임자(본부장)와의 협의, 결정에 준해 처리됩니다.

  • 참가자가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느끼지 못할 경우, 검토를 위해 (조직/사람)에게 서면으로 항소를 요청해야 합니다.
    이 호소에는 참가자가 해결 시도에 만족하지 못하는 불만과 이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항소는 대표까지 검토를 원칙으로 하며, 접수 후 7일 이내에 서면 답변을 참가자에게 제공합니다. 모든 항소 결정은 최종적입니다.

보강 및 재참가 규정
  • 각 과정별 '운영 및 환불규정'의 내용을 참조해 주세요.
    이후 통합결제자 유효기간, 포인트 규정 그대로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