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소개

코칭계의 MIT를 꿈꾸며

공지

(주)CiT코칭연구소 윤리 규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CiT코칭연구소 댓글 0건 조회 1,026회 작성일 22-08-08 14:50

본문

 


1. 모든 교육 과정의 참여와 운영은 국적, 연령, 성별, 장애 등에 대한 차별을 금지하고, 공정성과 평등을 준수하며, 개개인을 존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각 과정별 담당 매니저는 ‘고객 서비스’를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모든 교육생이 편안, 안전, 동등하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3. 매니저, FT, 교육 참가자 모두는 교육 일정 동안 서로에 대한 존중, 배려, 지원, 격려를 아끼지 않습니다. 특히, 담당 매니저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참가자를 적극 지원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도움을 필요로 하는 참가자에 대한 처우는 당사 규정, 최종 책임자와의 협의 및 결정 등에 준해 처리됩니다.


5. 모든 인력의 채용은 인종, 나이, 종교, 피부색, 신조, 국가 기원, 성별, 성적 지향, 성별 정체성, 결혼 여부, 장애 또는 참전 용사 지위와 관련하여 어떠한 개인도 차별 없이 수행됩니다.


6. 모든 직원은 인종, 나이, 종교, 피부색, 신조, 국적, 성별, 성적 지향, 성별 정체성, 결혼 여부, 장애 또는 베테랑 지위 때문에 직원이나 참가자를 차별하지 않습니다.


7. 인종, 나이, 종교, 피부색, 신조, 국적, 성별, 성적 지향, 성별 정체성, 결혼 여부, 장애 또는 참전 용사 지위에 관계없이 모든 개인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8. 모든 직원, 학생, 그리고 다른 참가자들은 차별과 괴롭힘이 없는 환경을 즐길 수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인종, 나이, 종교, 피부색, 신조, 국가 기원, 성별, 성적 지향, 성 정체성, 결혼 상태, 장애 또는 퇴역 군인 지위의 영역에서의 차별이나 괴롭힘을 말하지만, 여기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당사는 직원, 학생, 자원봉사자, 계약자, 방문자 또는 판매자가 환영하는 환경에서 개인의 학습 능력을 불합리하게 방해하는 행위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 당사는 (사)한국코치협회와 국제 코칭 연맹 윤리 강령을 준수합니다. 

  ICF 윤리 강령은 ICF의 핵심 가치, 윤리 원칙 및 모든 ICF 전문가의 행동 기준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윤리적인 행동 기준을 충족하는 것이 ICF의 핵심 코칭 역량 중 첫 번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릭하셔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icfkorea.or.kr/ethic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