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t teach a man anything.
성과 내는 교육은 실행할 수밖에 없는 구조를 찾아 연결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실행, 성과
언제까지 교육과 실행을 ‘따로’ 가져가시겠습니까?
아무리 좋은 교육도 조직의 문화, 시스템, 참가자의 현업 이슈, 인간 심리가 명확하게 연계되지 않는다면 이후의 실행은 개인의 몫으로 돌아갈 뿐입니다.
CiT는 교육과 교육 이후 실행의 Gap을 최소화하기 위해 워크숍을 디자인하여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함께 하는 프로젝트의 깊이가 다른 펌과는 다르고, 조직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교육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냅니다.
S사 인재개발 담당자
다양한 비즈니스 케이스 소개, 교육의 효과 및 집중을 높이 위한 재미와 신선함이 있었습니다.
O사 코칭 리더십 워크숍 소감 중
코칭을 통해 "구성원에 집중하기, 열린 질문하기, 답을 찾으려 하거나 말해주려 하지 않기" 등의 주요 포인트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S사 1on1 실습 클리닉 소감 중
코칭 실습을 통해서 코칭을 실제 조직관리에 활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팀원 면담 시 해당 기법을 활용하면 팀장이 지시하는 것이 아닌 팀원이 스스로 생각하고 그 해법을 찾아 나갈 수 있도록 해 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H사 사내코치 양성과정 소감 중
형태 |
워크숍 |
그룹워크숍 |
그룹러닝코칭 |
그룹코칭 |
---|---|---|---|---|
인원 |
중규모 진행 |
소규모 진행 |
소그룹 진행 |
소그룹 진행 |
기간 |
3시간~24시간 |
(3~4시간) * 3~5회 |
(2~3시간) * 6~8회 |
(2~3시간) * 6~8회 |
목적 |
구조화된 커리큘럼으로 핵심 지식과 스킬을 단기간 집중 습득 |
소규모의 구조화된 콘텐츠 학습과 스킬 집중 훈련 + 논의를 통한 자기 인식력 향상 + 실행을 통한 체득화 |
핵심 컨텐츠 학습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집중논의를 통한 자기 인식력 향상 + 실행을 통한 체득화 |
집단지성을 통한 아이디어 공유 및 공감대 형성 + 집중논의를 통한 자기 인식력 향상 + 실행을 통한 체득화 |
특징 |
|
|
|
|